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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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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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Landing! Seoul Milk A2+ Mil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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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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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의 새로운 A2+ 우유가 가진 프리미엄 가치와 독특한 속성을 대중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기존 매체의 한계를 넘어선 압도적인 몰입감과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어떻게 선사할 수 있을까요?
서울우유의 새로운 A2+ 우유가 가진 프리미엄 가치와 독특한 속성을 대중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기존 매체의 한계를 넘어선 압도적인 몰입감과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어떻게 선사할 수 있을까요?
서울우유의 새로운 A2+ 우유가 가진 프리미엄 가치와 독특한 속성을 대중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기존 매체의 한계를 넘어선 압도적인 몰입감과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어떻게 선사할 수 있을까요?
서울우유의 새로운 A2+ 우유가 가진 프리미엄 가치와 독특한 속성을 대중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기존 매체의 한계를 넘어선 압도적인 몰입감과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어떻게 선사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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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 A2+ 우유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성분을 담고 있으며, 브랜드는 그 특별함을 가장 극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물리적 제약이 없는 FOOH(Fake Out Of Home) 솔루션을 제안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평범한 일상 공간인 서울숲을 브랜드 메시지가 '착륙(Nice Landing)'하는 놀라운 무대로 변모시키는 크리에이티브를 구상했습니다.
도심 속 상징적인 공간인 서울숲 상공에 거대한 서울우유 A2+ 우유팩이 등장하여 완벽하게 착륙하는 압도적인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이 시각적 경험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시청자로 하여금 현실에 대한 의문을 품게 만들고, 현장에 있던 사람들의 자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높은 현실감과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 단계부터 2D/3D 디자인, 영상 제작, 그리고 배포 전략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FOOH 콘텐츠는 시공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확장된 경험을 제공하며 시청자들의 브랜드 메시지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예측 불가능한 장소에서 발생한 놀라운 시퀀스는 자발적인 공유와 확산을 유도하며 단기간에 폭발적인 도달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위에이알은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서울우유 A2+가 소비자들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남는 강력한 브랜딩 성과를 달성하도록 기여하였습니다.
서울우유 A2+ 우유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성분을 담고 있으며, 브랜드는 그 특별함을 가장 극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물리적 제약이 없는 FOOH(Fake Out Of Home) 솔루션을 제안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평범한 일상 공간인 서울숲을 브랜드 메시지가 '착륙(Nice Landing)'하는 놀라운 무대로 변모시키는 크리에이티브를 구상했습니다.
도심 속 상징적인 공간인 서울숲 상공에 거대한 서울우유 A2+ 우유팩이 등장하여 완벽하게 착륙하는 압도적인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이 시각적 경험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시청자로 하여금 현실에 대한 의문을 품게 만들고, 현장에 있던 사람들의 자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높은 현실감과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 단계부터 2D/3D 디자인, 영상 제작, 그리고 배포 전략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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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심 속 상징적인 공간인 서울숲 상공에 거대한 서울우유 A2+ 우유팩이 등장하여 완벽하게 착륙하는 압도적인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이 시각적 경험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시청자로 하여금 현실에 대한 의문을 품게 만들고, 현장에 있던 사람들의 자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높은 현실감과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 단계부터 2D/3D 디자인, 영상 제작, 그리고 배포 전략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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